선배의 추천글

965*auto px / .jpg 권장


 
"카이스트 교정에서 기계공학과 전공, 지식재산 부전공을 공부하며 법과 공학이 어우러진  다양한 세계를 공부했습니다. 현재는 이를 바탕으로 의학에 뜻을 두어, 사람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돕는 치과 의료인으로서 열심히 나아가고 있습니다."

965*auto px / .jpg 권장


" 학부시절 부전공 조교를 하면서 지식재산의 중요성에 눈을 떴습니다. 현재 스타트업에 대한 심사 및 투자를 진행하면서, 기업 내 지식재산 전략의 중요성을 더욱 크게 체감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스타트업들도 단순한 성장을 넘어 상장에 이르기까지 필요한 원동력 중 하나가 지식재산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지식재산 부전공을 기반으로 학교, 기업, 연구소, 법조계 등 다양한 방면으로 진출하여 본인의 역량을 적극적으로 발휘하시기 기원합니다."


965*auto px / .jpg 권장

 
“지식재산부전공 과정을 통해 기술과 아이디어를 법적인 관점에서 살펴보는 귀중한 경험을 할 수 있었고, 덕분에 법조인의 꿈을 꾸게 되었습니다. 경영인, 연구자, 법조인 등 다양한 분야의 진출을 희망하는 많은 분들이 본 부전공 과정을 통해 각 분야 전문가로서의 미래 비전을 키우시기를 기원합니다.“

965*auto px / .jpg 권장


"세상을 변화시킬 아이디어를 창출한 과학기술자와 혁신적인 기업들을 보호하는 법조인으로 살아가고자 합니다. 카이스트 시절 지식재산 부전공에서 공부하며 꿈꾸었던 삶을 살아가고 있는 것에 감사한 마음입니다. 다양한 분야에 진출하여 과학기술 발전을 위해 일하고자 하는 후배들에게 지식재산 부전공을 적극 추천합니다."


Error Message : Query was empty